공지사항

[뉴스]소프트메이트 섬유 키친타올 출시

관리자 2021.06.02 08:43:08 조회수 101

소프트메이트 키친타올

 

흡수력이 탁월한 소프트메이트

섬유 키친타올

 

아기 물티슈 ‘순둥이’ 생산기업 (주)호수의나라 수오미가 소프트메이트 키친타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. 이번 출시한 키친타올은 7 FREE 유해성분 제로 (형광증백제, 플라스틱, 포름알데히드, 8대 중금속, 아조염료, 염소화페놀류, 프탈레이트 가소제)가 특징이다. 또한 100% 국내서 제작된 자연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. 키친타올은 홈쿡족들에겐 ‘무적의 아이템’이다. 원래의 목적인 기름과 물기 제거, 식재료 보관과 싱크대 및 주방 청소가 기본이다. 여기에 더해 급할 땐 방 청소는 물론 위생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.

 

하지만 시중에 출시된 일반 키친타올 제품은 물기에 약하고 잘 찢어져 2% 부족한 것이 사실. (주)호수의나라 수오미 측은 이런 불편함을 덜어주는 것에 착안, 기존 물티슈의 단점을 보완한 키친타올을 출시하게 된 것. 순둥이 소프트메이트 키친타올의 가장 큰 특징은 섬유 원단이다. 종이가 아닌 국내서 100% 제작된 레이온 원단으로 물에 젖어도 잘 찢어지지 않고, 먼지 날림이 적어 깔끔하게 쓸 수 있다. 또한, 섬유원단의 장점은 급할 땐 핸드타올을 대체 할 수 있다. 이외에도 반려 동물 케어는 물론 캠핑과 세차까지 쓸 수 있다.

 

(주)호수의나라 수오미 관계자는 “이번 제품도 사용자의 편리는 물론 다른 물티슈 제품처럼 환경까지 생각하며 준비했다”며, “섬유원단 키친타올이면서 100% 자연 생분해 되는 제품”이라고 말했다. 

 

※이 기사는 2021년 6월 1일 [데일리안]에 표출된 기사입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상단으로 이동